보도자료
박정현•이다해가 좋아하는 네일아트는?
2011 여름 네일아트 핫 컬러는? ‘핑크’계열이 대세, 여자 연예인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네일컬러는 ‘핑크’
기사입력: 2011/05/19 [14:09]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보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름이 다가오자 거리의 여성들이 색을 띄우기 시작했다. 올해 비비드컬러가 유행하면서 여성들의 스타일 또한 강렬한 원색으로 갈아입었다. 여자 연예인들도 블루 자켓, 레드 원피스 등을 유행시키며 비비드 바람에 합류하고 있다. 특히 그 중에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핑크’ 계열이 올 여름 핫 컬러로 주목 받고 있다.
 
5월 30일 방영 예정인 mbc 월화드라마 <미스 리플리>의 이다해는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비비드한 핑크 네일아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다해는 또 상대 배우인 박유천과의 촬영현장에서도 연한 핑크 네일아트로 내츄럴한 로맨틱 스타일을 뽐내며 유행에 앞서가는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여지 없이 과시했다.
 
최근 mbc <나는 가수다>에서의 박정현 스타일도 화제다. 박정현은 매회마다 은은한 드레스와 함께 핑크 계열의 네일아트로 로맨틱한 매력을 더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함께 출연하는 가수 bmk는 방송에서 박정현의 스타일을 ‘디즈니 요정’이라고 할 만큼 박정현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에 눈을 떼지 못하기도 했다.
 
현재 mbc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김현주 역시 극 중 핑크 자켓과 함께 연한 핑크 네일로 깜찍한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드라마 <최고의 사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유인나도 지난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에서 연핑크 립스틱과 네일아트를 연출해 일찍부터 핑크 유행을 점쳤다.
 
▲ 올 여름 핑크계열 네일아트가 유행할 전망이다 (이미지제공 : 쉬즈네일아카데미)     © 쉬즈네일아카데미

네일전문학원 쉬즈네일아카데미 윤상웅 원장은 “비비드한 핑크 계열이 올 여름 유행하면서 샵을 찾는 손님들도 다양한 핑크 네일 색상을 많이 주문하는 편”이라며 “핑크 네일아트는 색상 특유의 러블리하고 로맨틱한 멋을 연출할 수 있고 시원하고 가벼운 느낌까지 줄 수 있어 올 여름 비비드 계열 중에서도 특히 인기가 많은 색상”이라고 설명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놀면 뭐하니?’ 러블리즈, ‘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