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남해펜션추천 Best! 떼루아,블루마레, 남해의아침,상상속의펜션
낭만과 추억이 있는 푸른바다 남해로의 여행
기사입력: 2011/05/19 [16:42]  최종편집: ⓒ 보도뉴스
서문홍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블루마레펜션,남해의아침펜션,떼루펜션,상상속의펜션 (남해펜션)
완연한 봄 날씨를 만끽하는 지금!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따뜻한 봄바람을 느낄 수 있는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펜션여행이 여행족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미 발빠른 이들은 벌써부터 앞다투어 펜션예약이 한창인 이때, 여행지부터 찾지 22못해 고민인분들에게
은빛 바다와 푸른 하늘이 만나는 아름다운 실크 빛 해변이 있는 남해펜션여행을 추천한다.


독일마을, 금산과 보리암, 다랭이 마을등 주변관광지 또한 모두 일품인 이 곳 남해!!
전국에서 가장 각광받는 펜션 중심지가 되어가고 있는 남해에는 수많은 펜션들이 있다.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남해의 best펜션 네 곳! 떼루아펜션, 블루마레펜션, 상상속의펜션,남해의아침펜션을 추천한다.

 
▲ 떼루아펜션

떼루아펜션은 넓은 백사장을 앞에 두고 있으며 초호화 객실 시설의 대명사인 스파가 갖춰져 있으며 체험관광으로 카약을 즐길 수 있고 스크린골프, 노래연습장등 최신시설이 갖춰져 있다.
또한, 식사를 해결 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준비되어 있으며 생선구이, 바베큐, 훈제등 다양한 메뉴들이 존재한다.
펜션 이용고객에 대해서는 조식 및 석식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서 부담없고 편안한 여행으로 떼루아에서 좋은 추억으로 가득채우길 추천한다.
 
▲ 블루마레펜션 
 
블루마레펜션은 커플들을 위한 스파펜션 전용상품으로 트로피컬그린,오렌지,블루등등...여러 아름다운 색채의 이름으로 객실이 꾸며져 있어 커플들에게 인기가 많다.
또한 남해의 기존 펜션들과 달리 높은 전망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서 남해 바다의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보드게임,영화감상등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블루마레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가득 안고 가길 추천한다.
 
▲ 상상속의펜션    

상상속의펜션은 아기자기한 소품과 일러스트벽지로 한껏 멋을 살린 톡톡튀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연인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펜션근처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으며 자전거,보드게임등 편의시설 또한 제공하고 있다. 
전 객실에서 바다 전망이 그대로 보여 어느 고급스런 호텔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전망을 갖고 있으며, 커플전용펜션이긴 하지만 12개월 미만 영아는 입실이 가능하니 가족여행으로도 안성맞춤인 곳이다.
 
▲ 남해의아침펜션  
 
남해의아침펜션은 각방마다 색깔별 테마가 있는 다양한 룸들이 있으며 선호하는 취향에 따라 객실을 골라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커플,가족,단체 모두 이용할 수 있으므로 누구랑 와도 인원에 제한을 받지 않으며, 펜션뒤로 보이는 넓은 잔디마당과 정원이 있으며,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한 바베큐장 있어 더욱 사랑받는 곳이다.

 
이처럼 떼루아펜션, 블루마레펜션, 상상속의펜션,남해의아침펜션은 하늘과 바다가 만나는 그 지점에 서서 연인과 가족들의 아름다운 여행길에 편안한 휴식을 제공해 주고 있다.
 
 
최고의 펜션들이 갖추어야 할 조건을 모두 가진 펜션 4곳!! 망설임없이 다녀와 볼 것을 추천한다.


[추천펜션] 남해여행 떼루아펜션
 
[추천펜션] 남해여행 블루마레펜션
 
[추천펜션] 남해여행 상상속의펜션
 
[추천펜션] 남해여행 남해의아침펜션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