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대전다이어트],원푸드 등의 잘못된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한방다이어트로 건강하고 확실하게
기사입력: 2011/05/24 [10:37]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상백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만의 자신감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계절,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돌아왔다.

s라인 비키니 몸매의 완성을 요하는 여름은 여성들로 하여금 다이어트 준비에 여념이 없도록 한다. 외식업계에서도 저칼로리 메뉴를 앞 다퉈 선보이고 있고 다이어트에 성공한 연예인들의 비법을 소개한 책도 많이 출판되고 있다.

▲ 하늘체한의원 대전점 하승엽 원장     ©이상백 기자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여성들은 점점 늘어나는 만큼 무리한 칼로리 제한, 원 푸드 다이어트 등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으로 인한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어 문제가 되고 있다.

만약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 무작정 굶거나 원 푸드 다이어트 같은 칼로리 조절로 인해 감량효과를 냈다면 그것은 체지방이 아닌 근육 량과 수분 량이 감소했을 가능성이 크다.

근육 량과 수분 량의 감소는 kg에서 차이를 보일지라도 살이 빠진 것이 아니므로 다이어트 전의 체중으로의 복귀도 빠르다. 하지만 이것을 마치 살이 빠진 후 되돌아오는 요요 현상으로 오해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것은 체지방이 빠진 것이 아님으로 진정한 다이어트로 보기가 어렵다.

무엇보다 이러한 잘못된 다이어트는 성공과 실패 여부를 떠나 탈모와 영양불균형 같은 악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무조건적으로 피하는 것이 좋다.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는 개인별 체질에 맞춘 건강한 다이어트인 하늘체한의원 대전점의 ‘한방 칼로리 다이어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하늘체한의원 대전점 하승엽 원장은 “살이 찌는 원인과 종류는 개인의 체질 성향에 따라 다르다. 때문에 다이어트 고려 시에 개인에게 맞는 맞춤식 다이어트를 시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한다.
▲   하승엽 원장 진료장면  © 이상백 기자
한방 칼로리 다이어트는 체질분석을 통한 1:1 개인별 맞춤 다이어트 방법으로 개인별 맞춤 식단과 운동법 관리 등을 통해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감량해주는 치료법이다.

한방 다이어트는 살을 빼줄 뿐만 아니라 살이 안 찌는 체질로 개선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도와주어, 요요현상이나 영양실조 등 건강의 위험요소를 부르는 기존의 다른 다이어트와는 다른 안전성을 보장하고 있다.

때문에 ‘완벽한 다이어트’라는 애칭을 얻을 만큼 여성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으며 현재 각지에서 관리를 받으러 내원하고 있다고 한다.

하늘체한의원에서 사용 되는 비만 치료용 한약은 공복감을 억제하고 체지방이 가장 연소되기 쉬운 상태로 만들어 쉽고 빠른 비만 치료가 가능하게 하며, 치료 후에 올수 있는 요요 발생의 근본적인 이유를 제거하는 철저한 after관리를 통하여 요요현상 또한 확실히 방지해주어 환자들로 하여금 많은 신뢰를 받고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