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네일아트로 창업부터 해외취업까지…‘네일리스트’가 뜬다
- 네일아트 유행, 2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여성 ‘네일자격증’ 취득, 네일전문학원, 든든한 창업 지원으로 경제 불황 ‘해결사’ 나서
기사입력: 2011/06/02 [11:47]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보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네일로도 취업을 할 수 있다. 네일전문학원 쉬즈네일아카데미는 1대1 네일 기술 맞춤 개인지도로 국내 최고의 100% 취업과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다. 네일학원 쉬즈네일아카데미는 네일을 배우는 학생들에게 실무 중심의 교육을 바탕으로 교육 기관 내에 직접 현장 실습을 할 수 있는 샵 매장도 마련되어 있어 보다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네일리스트를 배출하고 있다.
 
▲ 네일전문학원 쉬즈네일아카데미     © 쉬즈네일아카데미

 
쉬즈네일아카데미 윤상웅 원장은 “여성들의 뷰티 필수 코스로 네일아트가 유행하면서 네일리스트를 꿈꾸는 20~3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이 네일 교육을 신청하고 있다”며 “현재 쉬즈네일아카데미는 네일샵 창업을 원하는 수강생들의 자격증 취득 및 창업•취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1년 사이 10여개가 넘는 체인점이 운영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 네일전문학원 쉬즈네일아카데미     © 쉬즈네일아카데미

 
한편, 쉬즈네일아카데미는 기존 네일아트 학원과는 달리 강사와 학생이 일대일로 수업을 진행하여 학생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맞춤강의로 유명하다. 또 이론이나 실기에만 치중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샵 매장을 체험하게 해 순발력 있는 서비스 마케팅도 교육하고 있어 네일샵에서 필요한 실무를 효율적으로 가르치고 있다.
 
이밖에 미국, 일본 등의 미용전문 학교와의 기술교류 및 국내외 세미나 등 특혜 제공과 함께 해외 취업 준비 과정이 전문적인 테크닉 교육으로 진행되고 있어 네일 기술 보유자로 해외 창업 진출을 꿈꾸는 이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반가운 소식이다.
 
쉬즈네일아카데미는 네일의 본고장인 미국의 네일시스템을 바탕으로 지난 2000년 설립되어 현재 네일 업계를 이끄는 선두주자로 우뚝 서고 있다. 네일 자격증 취득 및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쉬즈네일아카데미 홈페이지 www.shesnail.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전화는 1566-4145로 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정이서, 출구 없는 매력으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