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포천펜션의 자존심 수영장과 스파의 만남 호수가의 아침
기사입력: 2011/06/09 [11:36]  최종편집: ⓒ 보도뉴스
양승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포천펜션의 자존심 호수가의 아침 펜션     © 한이솜

전통적으로 아름다운 펜션이 많은 포천에 자존심이라 불리는 펜션이 있다. 바로 그 이름도 유명한 호수가의 아침 펜션이다. 호수가의 아침 펜션은 일단 포천펜션들 중에서도 오래도록 사랑받고 있는 곳이다. 마치 포천의 터줏대감의 느낌이다.


 

포천의 지역적 특색은 아름다운 호수와 아름다운 산을 끼고 있는 수도권의 휴양지 중 가장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한다. 경기도의 가평과 함께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을 수 있는 곳이다.


 

하지만 펜션의 퀄리티는 매우 높다. 포천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특징이다. 기본적으로 국내에서 가장 스파가 활성화되기 시작한곳이 포천이기 때문이다.


 

물안개가 올라오는 아름다운 호수와 노천스파, 그리고 수영장까지 그야말로 모든 것을 한번 에 할 수 있는 최고의 펜션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것이다.


 

비단 이러한 시설 때문만이 아니다. 특유의 친절한 마인드는 펜션의 귀감이 되고 있다. 친절한 미소와 철저한 펜션의 청결관리로 이미 다녀온 사람들이 여러 번 오는 복수 숙박자가 대부분일 정도로 오래도록 사랑받는 펜션이다.


 

펜션의 기본이라고는 하지만 사실 이러한 기본이 지켜지는 펜션이 그렇게 많지가 않은 것이 우리의 불편한 현실이다. 호수가의 아침은 사실 펜션의 모범이다. 철저한 관리는 물론 친절함 시설까지 모두 갖추어 있으면서도 언제나 고객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는 펜션이라는 것이다.


 

본 기자는 언제나 펜션의 기본으로 자연 친화를 우선시 한다. 자연 친화의 조건을 충족시키면서도 고객을 행복하게 하게는 서비스를 갖추는 것이 펜션이 가져야할 가장 중요한 마인드라는 것을 가장 우선시 한다.


 

호수가의 아침 펜션은 이 조건을 가장 크게 가지고 있다. 이러한 조건이야 말로 펜션이 가져야할 가장 기본적인 조건이자 핵심이고, 이 핵심을 잘 파악하고 운영하고 있는 호수가의 아침 펜션을 본 기자는 감히 포천 최고의 펜션이라 평가한다.


 

예약의 선결 조건이 무엇인지 물어본다면 사람들 마다 모두 각기 특성에 따라 달라진다. 하지만 좋은 펜션의 선결조건은 누구나 비슷하다. 이러한 좋은 펜션의 선결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는 호수가의 아침 펜션이 있다는 것은 펜션을 운영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참고해야 할 정도의 모범적이다.


 

올 여름 휴양도 망설임 없이 호수가의 아침을 추천한다. 단, 서둘러야 할 것이다. 이미 성수기의 예약은 치열하다는 소문이다.


 

호수가의 아침: http://www.morninglake.co.kr/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