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평화종합사회복지관, 장애인의 날 기념 ‘다함께 차.차.차’주간 진행
기사입력: 2021/04/23 [15:00]  최종편집: ⓒ 보도뉴스
평화종합사회복지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평화종합사회복지관에서 캘리그라피 희망메시지 배지를 배포하고 있다.  © 평화종합사회복지관

 

평화복지관, 장애인의 날 기념‘다함께 차.차.차’주간 진행

 

 

평화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재섭)은 제 41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다함께 차.차.차’주간을 선포하고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였다.‘다함께 차.차.차’는 다함께 차근차근 차별없고 차이를 인정하는 마을을 만든다는 뜻을 갖고 있다.

 

 

장재섭 관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지역사회 장애인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매우 뜻 깊다. 장애인이 많이 거주하는 지역인 만큼 저희 복지관은 장애인들의 인권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코로나19로 무료했는데 복지관에서 장애인을 위해 행사를 진행해 주어 잠시나마 행복하다. 앞으로도 장애인들이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하였다.

 

 

한편 다함께 차.차.차 주간은 04월 19일(월)부터 23일(금)까지 장애성인 미술동아리 파인아티스트와 캘리그라피 무지개 주민모임의 작품전시회, 전시작품과 노래소모임 축하공연 및 주민 축하메시지를 담은 기념 영상 온라인 게시, 장애인의 날 기념 복지기금 마련 모금 활동, 캘리그라피 무지개 주민모임 희망메시지 배지 배포, 서울시보조기기동북센터와 함께하는 보장구 점검의 날까지 지역사회의 장애인 복지와 권익을 증진하기 위한 행사가 진행되었다

 

지역주민과 동고동락(同苦同樂)하며 섬김과 소통을 통한 행복한 나눔공동체를 꿈꾸는 평화종합사회복지관입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