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천안시
[천안시] 천안 청수도서관, 영어특화프로그램 연장 운영
- 호서대학교 원어민 교수진, 재능기부 릴레이로 봉사
기사입력: 2021/05/31 [11:47]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영어특화프로그램에 참여한 원어민 교수가 아이들과 함께 잉글리시 스토리텔링을 진행하고 있다.     ©천안시

 

천안시 청수도서관(관장 박상임)이 호서대학교 원어민 교수진이 운영하는 영어특화프로그램을 6월부터 8월까지 연장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영어특화프로그램은 지난 2월 청수도서관과 호서대학교 영어영문학과가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원어민 교수진 7인이 3월부터 5월까지 원어민 명예사서, 잉글리시 스토리텔링, (미니)가상체험 프로그램 등의 재능기부로 진행된바 있다.

 

재능기부에 참여한 한 원어민 교수는 “이런 멋진 공간에서 지역 주민들을 만나 즐겁고, 영어책을 읽어줄 때 열심히 듣는 아이들을 보면서 매우 보람있었다”며 “6월에도 봉사활동을 이어갈 생각이다”고 말했다.

 

도서관 관계자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자원봉사를 지원해주셔서 매우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원어민 교수진의 재능기부 릴레이로 질 높고 다양한 영어특화프로그램이 운영되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원어민 명예사서는 별도 신청 없이 근무 시간대 방문하면 되고, 잉글리시 스토리텔링 및 (미니)가상체험은 6월 1일 화요일부터 도서관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 후 참여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청수도서관 영어자료실(041-521-3933)로 문의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알고있지만’ 배우 유지현,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