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울진군
[울진군] 울진군, 2021년도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6월 16일 ~ 6월 21일까지 모집
기사입력: 2021/06/11 [16:40]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오는 16일부터 21일까지 6일간‘2021년도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를 모집한다.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은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 출신 대학생들이 건전한 근로 체험을 통하여 스스로 학비를 충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대상자는 공고일 현재 본인 또는 부모(보호자 포함)가 군에 주소를 두고 있는, 전국 소재 대학교(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으로, 현재 휴학 중인 학생이나 입학예정자 및 사이버대학, 방송통신대학 재학생은 제외된다.

 

선발 인원은 1기 62명, 2기 38명으로 총 100명이며, 선발 시 군청 실과소 및 읍면 지원 및 환경정비 업무 등 행정 보조 업무를 비롯한 다양한 직장 실무경험을 쌓게 된다.

 

신청 방법은 울진군 홈페이지(http://www.uljin.go.kr)에서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전찬걸 울진군수는“방학 기간 아르바이트로 학비 마련 등 가계 부담 해소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며“울진군의 다양한 행정업무를 지원하며 군정을 이해하는 좋은 기회인만큼 많은 학생이 참여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진군 홈페이지 공고내용을 참고하거나, 군청 행정지원과 행정팀(☎789-6564)으로 문의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크래시’ 이민기-곽선영-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