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태백시
[태백시] 태백시의회, 제254회 제1차 정례회 주요 사업 현장점검
기사입력: 2021/06/15 [11:24]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태백시의회, 제254회 제1차 정례회 주요 사업 현장점검     ©태백시

 

태백시의회(의장 김천수)는 제254회 태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현장점검을6월 14일부터 6월 16일까지 3일간에 거쳐 12개 사업장에 대하여 실시한다.

 

6월 14일에는 검룡소 첫물지리생태원을 비롯한 6개 사업장의 현장점검을실시했다.

 

이한영 의원은 화전분구 하수관거 정비사업과 관련 사업의 장·단점을 파악하여 시민들에게 홍보하여 추진할 수 있도록 당부하고, 태서초등학교앞 교량 공사와 관련 연계 사업과 관련 질의를 했다.

 

심창보 의원은 화전분구 하수관거 정비사업과 관련 사유지 협의가 안 된부분에 대한 처리계획을 질의하고 검룡소 첫물지리 생태원과 관련 전체적으로 정비할 것을 당부했다.

 

김길동 의장은 검룡소 첫물지리생태원과 관련 하천에 물이 다 말랐는데이에 대한 대책 강구를 요청했으며, 향후 운영 및 활성화 방안 마련과, 농업기술센터 청사 이전 및 농산물 가공센터 신축사업 등을 차질없이 추진할 것을 당부했다.

 

김상수 의원은 구와우 사계절 축제마을과 관련 하자 발생이나 마무리가미흡한 부분에 대하여 조치될 수 있도록 당부하고, 각종 관광시설물들에 대한 정비와 관리를 요청했다.

 

문관호 의원은 검룡소 첫물지리생태원과 관련 전망대 구조물이 흔들거리는현상이 발생하는데 안전진단할 것을 당부하고, 디딜방아 시설물이 배수가안 되어 물 고임 현상이 발생하는데 이에 대한 정비를 요청했다.

 

정미경 부의장은 검룡소 첫물지리생태원과 관련 잔디나 조경 식재한 것들이 다 죽었고 데크가 일부 일어나고 시설물 일부에 녹이 슬었는데 이에 대한 보수 조치와 구와우 사계절 축제마을과 관련 건물 외장이나 방수처리 등이 미흡하다면서 조치할 것을 요청했다.

 

김천수 의장은 태서초등학교 앞 교량공사와 관련 향후 진·출입 차량 교통사고 위험이 예상되는 바 이에 대한 대책 강구를 요청하고, 화전분구 하수관거 정비사업과 관련 미집행 구간에 대하여 최대한 집행할 수 있도록 추진할 것을 당부하였으며, 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들에 대하여공사 진행 및 준공 시 관리·감독을 철저히 하여 하자가 발생하지 않도록추진할 것을 당부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