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여수시
[여수시] 한전KPS(주) 여수사업소, 100명의 아이들에 밝은 세상 ‘선물’
생활 어려운 여수시 아동‧청소년 100명 대상…‘동그라미 속 Eye행복’ 찾길
기사입력: 2021/06/21 [14:43]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전KPS(주) 여수사업소(소장 이영수)가 생활이 어려운 성장기 아동‧청소년에게 건강한 눈, 밝은 세상을 선물하고자 후원금 1,000만 원을 마련해 지난 18일 여수시(시장 권오봉)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 되며 쌍봉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종진)과 협력해 생활이 어려운 성장기 아동‧청소년 100명에게 시력 보호와 지속 눈 관리를 위한 맞춤형 안경교환권을 지원할 예정이다.

 

선정된 아동은 현재 이용 중이거나 이용을 희망하는 안경원을 방문해 10만 원 내에서 원하는 안경을 구입할 수 있다.

 

한전KPS(주) 여수사업소 이영수 소장은 “자라나는 성장기 아이들의 눈 건강은 무엇보다도 중요하고 잘 관리되어야 한다”며 “안경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시와 협력해 많은 사회공헌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생활이 어렵다 보면 중요한 줄 알면서도 놓치는 부분이 시력 관리인데, 성장기 아이들을 위해 뜻깊은 사업을 펼쳐 주신 한전KPS(주) 여수사업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지속 사업으로 추진해 더 많은 꿈나무들에게 세상을 밝게 보는 건강한 눈을 선물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전KPS(주) 여수사업소는 2020년 8월 ‘안전 드림 서비스’ 민‧관협력사업 추진을 위해 5개 기관과 함께 여수시와 업무협약을 맺었으며, 지난해 재난위험도가 높은 저소득 사회취약계층 12가구에 전기시설 점검 및 교체를 실시하는 등 안전약자에 대한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