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한국모델협회 BBF로 사회환원사업에 앞장서다.
- 한국모델협회, BBF로 매년 아시아 모델 페스티발 AMFA를 개최해..
기사입력: 2008/09/04 [16:02]  최종편집: ⓒ 보도뉴스
보도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bbf(http://www.bbfkorea.net)는 beautiful brand federation의 약자로 오미란, 이선진, 김소연, 임주완 등 한국을 대표하는 모델들 3,000명이 인정하는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만의 유일한 제도이다.




bbf는 모델이 가진 전문성 및 문화트렌드, 더 나아가 상품의 가치 등을 고루 평가하여 까다로운 선별 과정을 통해 엄선된 브랜드로서 선정된 회원 및 상품에도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bbf는 현재 매년 진행되는 아시아 최고의 행사, 아시아 모델들의 축제 amfa(asia model festival award)를 통하여 각 국의 모델 및 인기 스타에 대한 시상을 실시하고 있다.

 

▲     © 보도뉴스



2006년 차인표, 장서희, 데니스오, 이언, 오미란 외 5명, 2007년 류시원, 이준기, 정준호, 손예진, 김아중, 바다, 미야자키아오이 외 7명, 2008년에는 슈퍼주니어, 신화의 신혜성, 현영, 하지원, 주지훈 등 세계6개국의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당대 최고의 스타 28인이 bbf의 이름으로 수상하였다. 이밖에도 디자이너 이상봉, cf모델인 박재정과 서단비, 모델 전준홍과 지현정 등이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




아울러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의 이진욱실장은 “bbf의 수익의 일부는 모델들의 봉사단체인 “사랑의 손길”을 통하여 소아백혈병 어린이와 결손아동등 사회의 불우한 이웃들에 전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사)한국모델협회(양의식회장)는 bbf의 회원들에게 보다 성공적인 마케팅방식을 제안하기 위해, (주)디비씨홀딩스(전성욱대표)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여, bbf선정 및 관리를 보다 체계화 하였으며, 현재 (주)dbc홀딩스는 bbf의 대행사를 모집하고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