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안동시
[안동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7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 뮤지컬 갈라 콘서트 ‘인생은 영화처럼’
기사입력: 2021/07/27 [10:41]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오는 28일 저녁 7시 30분 백조홀에서 매월 마지막 주수요일 마다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상설로 진행되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로서‘뮤지컬 갈라 콘서트 – 인생은 영화처럼’을 진행한다.

 

7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뮤지컬 갈라 콘서트 – 인생은 영화처럼’은 영화가 된 뮤지컬 혹은 뮤지컬이 된 영화의 주제곡을 남성 4인조 뮤지컬 앙상블‘제네다’의 가슴을 울리는 따뜻한 저음의 로맨틱한 보이스로 만나볼 수 있는 공연이다.

 

뮤지컬 앙상블‘제네다’는 한국 뮤지컬 대상 남우신인상을 수상한 박동하,유엔젤보이스에서 리더 겸 음악감독을 겸하는 임덕수, 오페라와 뮤지컬 가수로 활약하는 테너 임상훈, 팬텀싱어2에서 활약한 신명근으로 구성된 실력 있는 뮤지컬 가수들로 관객들에게 보다 쉽게 다가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음악 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이다.

 

클래식 발성에 대중적 감성을 더한 감미로운 목소리로 한 편의 영화와 뮤지컬을 보는듯한 공연으로 영화 시네마 친국, 라라랜드, 노팅힐, 아가씨와 건달 등의 주옥같은 영화 속의 주제곡들을 매력적인 저음의 목소리로 감상할 수 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7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뮤지컬 갈라 콘서트 – 인생은 영화처럼’은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진행된다.

 

5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환경을 보호하고 지역경제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헌옷, 헌책 및 재래시장 사용 영수증을 관람료 대신 제시하면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