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경주시
[경주시] 경주시립도서관, 8월 도서관 문화행사 운영
8월 4일~8월 29일 무궁화 주제 다양한 행사 마련
기사입력: 2021/07/27 [13:00]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주시립도서관은 8월 4일부터 8월 29일까지 우리의 꽃, 무궁화를 주제로 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8월 4일부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행사가 진행된다. 시립도서관 1층 로비에서 무궁화의 날(8월 8일)을 주제로 한 포토존과 체험행사로 꾸며진다.

 

무궁화 및 광복절과 관련된 도서를 추천하는 <무궁화를 읽다>프로그램은 우리 역사를 다시 되새겨 보는 계기가 될 것이다.

 

8월 7일에 초등생(3~4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뽀득뽀득 무궁화>행사는 무궁화 관련 도서를 읽고 무궁화비누 만들기 체험활동이 진행된다.

 

무궁화의 날인 8월 8일 <무궁화 공방>, <무궁화를 새기다> 두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무궁화 공방>은 경주시립도서관을 방문한 아이들을 대상으로 △무궁화포일아트 △무궁화 손거울 만들기 체험활동이 진행된다.

 

<무궁화를 새기다>는 유아(6~7세)를 대상으로 △무궁화 에코백 만들기 체험을 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뽀득뽀득 무궁화>와 <무궁화를 새기다> 행사는 이번달 30일 오전 10시부터 경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참가신청을 받는다.

 

그리고 한낙원과학소설상을 수상한 <안녕 베타, 하늘은 무섭지 않아> 원화가 8월 4일부터 8월 25일까지 시립도서관 1층 로비에서 전시된다.

 

행사 관련 상세한 내용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54-779-8911)로 문의하면 된다.

 

박용섭 시립도서관장은 “도서관 문화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책과 친해지고 즐거운 추억을 쌓아 독서와 문화를 즐기는 어른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크래시’ 이민기-곽선영-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