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안성시
[안성시] 안성시, 2022년도 경기도 농업발전기금 융자지원 사전 수요조사 접수
기사입력: 2021/07/27 [14:47]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성시는 농‧축‧수산업에 종사하는 농어업인과 생산자단체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8월 2일까지 2022년도 경기도 농업발전기금 융자지원에 대한 사전 수요조사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경기도 농업발전기금 융자지원은 농어가의 금융 부담을 경감하고 농업인의 소득 및 삶의 질 향상과 농림수산식품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농어업 경영자금․ 농어업 생산유통시설자금․농식품경영체 육성자금 등 영농자금을 저리로 융자 지원한다.

 

2022년도 경기도 농업발전기금 농어업경영자금은 농·축·수산업 소요되는 경영비를 1농가 당 6000만 원, 연이율 1%의 저리로 융자 지원하며, 영농기반 조성(농지구입, 시설현대화, 묘목구입, 축사 신‧개축 등)을 위한 생산유통 시설자금은 법인은 지원대상이 아니며, 1농가 당 1억 원 이내, 연 이율 1%로 지원해준다.

 

지원대상은 1년 이상 농‧축‧수산업에 종사하는 농어업인 및 농어업인 단체로, 지원을 원하는 대상자는 주소지 관할 읍‧면‧동사무소에 신청하면 된다.

 

최종 지원 대상자는 2022년 2~3월 사업 신청 후, 안성시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정책심의회에서 대출 신용 조회 및 기 수혜 여부, 영농규모 등 평가 기준에 따라 선정하게 된다.

 

경기도 농업발전기금 융자지원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팀(☎031-678-2525) 및 읍‧면‧동사무소 산업팀에 문의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한가위 대기획 심수봉' 심수봉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