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회화과 개설된 서울디지털대, 서울미술협회와 업무제휴
기사입력: 2012/01/25 [17:42]  최종편집: ⓒ 보도뉴스
안병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서울디지털대 정오영 부총장(가운데 좌측)과 서울미술협회 이인섭 이사장(가운데 우측)이 협약서에 서명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안병선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조백제)가 서울미술협회(이사장 이인섭)와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디지털대 정오영 부총장, 오봉옥 대외협력처장, 김용주 기획처장, 김수진 회화과 학과장, 서울미술협회 이인섭 이사장, 오수정 사업총괄본부장, 김은주 대외협력이사 등 양 기관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서울미술협회 이인섭 이사장은 “서울디지털대와 같이 우수한 대학과 산학협력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면서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양 기관이 같이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서울디지털대와 서울미술협회는 미술 분야의 성장을 위해 우수인력 양성 및 공동연구, 현장 실무경험의 공유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따라서 양 기관은 공동으로 행사를 주최하고, 서울디지털대 학생은 서울미술협회의 특강과 세미나 등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서울디지털대학교 정오영 부총장은 “서울디지털대학교는 국내에 유일하게 회화과를 개설한 사이버대학으로 온라인을 통한 예술 분야 교육에 관심이 많다”면서 “서울미술협회의 현장 교육을 대학에 접목시키면 우수 인재를 양성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이세희, 반려견과 함께한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