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김천시
[김천시] 일상을 쓰고 담은 이야기들, 책으로 출간되다
김천시립도서관, 그림책 만들기 프로그램 <출판기념회> 개최
기사입력: 2021/08/09 [16:44]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천시립도서관(관장 백선주)에서는 오는 8월 11일, 작년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운영해온 도서관 <그림책 만들기> 프로그램 참여 수강생들의 그림책출판 기념회를 개최한다.

 

기념회는 <나만의 특별한 그림책 만들기>와 <나의 인생이 담긴 그림책 만들기> 프로그램에서 저마다의 이야기를 담아 세상으로 나온24권의 그림책을 기념하고 축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또한 출간된 그림책들로 한 달여간의 전시회도 개최하여 도서관을 찾는 시민들에게 누구나 책을 쓰고 나눌 수 있음을 알리고자 한다.

 

행사는 본식인 그림책 전달식 외에도 동화 속 위로가 되는 말들로 따뜻한감정을 노래하는 ‘감성듀오 우드×염정제’ 밴드가 전하는 축하공연과 함께 70여년의 세월이 빚어낸 사람책, 강석두(행복 발전소장) 선생님의 강연이 더해져 더욱 뜻 깊은 시간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출판 기념회에는 일반 시민들도 참여하여 축하의 자리를 더욱 빛내어 줄 수 있으며, 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gcl.go.kr)또는 사무실 방문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지침에 따라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되며,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사서팀(054-421-2842)으로 문의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