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알뜰한 가격에 결혼준비하는 방법
기사입력: 2012/02/02 [10:21]  최종편집: ⓒ 보도뉴스
안병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오띠모웨딩의 웨딩촬영     © 안병선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라면 웨딩드레스와 헤어, 메이크업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된다.  웨딩드레스를 어떤 업체에서 대여를 해야 할까, 예쁜 웨딩드레스를 다른 신부들이 입지 않은 새 것으로 입고 싶은데 가격은 어떻게 될까. 메이크업은 어느 곳이 실력이 좋은지, 실력있는 곳에서 하면 가격을 어느 정도 할까 등등 고민은 예비신부의 머릿속을 떠나지 않고 계속 이어진다.
 
웨딩드레스는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 결혼식이 이루어지는 예식장 선택부터 신혼여행, 한복, 폐백음식, 이바지 음식, 예물까지 신경을 써야 할 것이 한두 가지가 아니기 때문에 예비신랑신부는 결혼준비를 하면서 많은 어려움을 겪는다.
 
KBS2 TV 생방송 굿모닝대한민국 2012년 1월18일에 방송된 압구정동 오띠모웨딩을 찾으면 결혼준비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34년 경력을 자랑하는 오띠모웨딩의 김 라파엘사장은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들 뿐만 아니라 한 번 제작한 웨딩드레스는 최대 7명의 신부에게만 대여한다.
 
연예인들도 많이 찾아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결혼준비를 하기 좋은 곳으로 입소문이 난 오띠모 웨딩에서는 다른 컨설팅 업체나 예식장의 소개를 받아 오는 외부손님은 일체 받지 않고 워킹으로만 오는 신랑신부한테만 웨딩토탈패키지를 제공한다.
 
오띠모웨딩의 웨딩토탈패키지는 맞춤급웨딩드레스, 실내촬영, 원판과 스넵이 포한된 결혼식날 사진, 부케, 턱시도, 도우미 등 결혼식에 필요한 서비스로만 구성되어 있다. 오띠모웨딩에서는 고객들에게 웨딩토탈패키지를 200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는 다른 웨딩업체에 비해 퀄리티가 뒤지지 않아 찾는 예비 신랑신부가 많다. 또한, 결혼식에서 신부의 스타일을 결정하는 헤어와 메이크업을 강남 쪽 근무하는 경력10년이상의 실장에게서  100% 받을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웨딩패키지로 이름이 나 있다.
 
압구정동 오띠모웨딩은 200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웨딩패키지를 제공하여 맞춤급웨딩드레스를 입고 헤어 메이크업 또한 잘 하고 싶은 예비신랑신부들에게 결혼과 웨딩에 준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오띠모웨딩 측이 운영하는 다음카페 결혼명품클럽(http://cafe.daum.net/63wedding)을 방문하거나 02-518-2003에 문의를 하면 결혼과 오띠모웨딩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이세희, 반려견과 함께한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