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내가 찾는 창업 여기에 있었네 ? 내츄럴엔 아로니아 블랙쵸크베리
강력한 항산화물질 안토시아닌이 가장많은 신비의 열매
기사입력: 2012/02/06 [13:49]  최종편집: ⓒ 보도뉴스
내츄럴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불황으로 지갑이 얇아진 직장인과 주부들이 창업전선에 뛰어들고 있지만 오히려 사기로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아 주의가 요구된다. 특히 쇼핑몰 분양을 통한 창업이 한동안 인기를 끄는 듯 했지만 이 것 역시 초기 사업자만 배불리는 오류를 범하고 사양길에 접어들고 있는 추세다.
 
그렇다면 어떤 창업이 믿을 수 있고 수익까지 꾸준하게 얻을 수 있는 창업일까?
최근 트렌드를 벗어나지 않으면서도 소자본 창업에 적절한 아이템을 찾기란 쉽지 않은 게 사실이지만, 그 해답을 내츄럴엔(http://naturaln.shop.ms) 에서 찾을 수 있게 되었다.
 
 
▲     ©내츄럴엔

 
포도주의 효능은 다들 알고 있다. 포도주의 효능은 안토시아닌(anthocyanin)이라는 강력한 항산화물질에서 나온다. 내츄럴엔은 포도의 안토시아닌을 80배 이상 능가하는 블랙쵸크베리(일명"아로니아") 전문 기업이다. 블랙쵸크베리의 효능은 블루베리의 3.5배 이상으로 세계 10대 건강식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블랙쵸크베리 시장은 85% 이상을 폴란드에서 점유하고 있다.
 
내츄럴엔 블랙쵸크베리는 폴란드 국영기업에서 엄선된 원료를 직접 수입한다. 대량생산 체제를 갖춘 유명 건강음료 전문 생산업체와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하여 내실 있는 프랜차이즈 사업에 안성맞춤 이라 할 수 있다. 블랙쵸크베리 제품의 인기는 날로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지만 제품 공급처를 쉽사리 찾을 수가 없을 뿐만 아니라, 너무 높은 가격 때문에 직접 구매하여 음용하기에는 소비자에게 다소 부담을 주고 있지만, 내츄럴엔의 프랜차이즈에 가입하면 시중가 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공급받을 수 있는 이점이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도전해 볼 만한 창업아이템이라 단언할 수 있다. 창업비용도 소자본으로 가능하며 무점포사업도 가능하다. 내츄럴엔 프랜차이즈 사업은 분얌몰 형태를 기본으로 하지만 오프라인 지역권을 보장하는 온오프라인 결합 형태이다.
 
내츄럴엔 창업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내츄럴엔 상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츄럴엔 상담페이지 : http://naturaln.info.ms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지구마불 세계여행2' 곽튜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