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한국구명구급협회와 이수스마트치과의원의 특별한 업무제휴
기사입력: 2021/09/09 [11:30]  최종편집: ⓒ 보도뉴스
오경수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구명구급협회와 이수스마트치과의원의 특별한 업무제휴

 

이수스마트치과의원(대표원장 김태수)은 지난 7일 한국구명구급협회(회장 석기영)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제휴는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고 국민건강증진의 사명과 봉사 정신에 입각, 심폐소생술 보급에 최선을 다하는 한국구명구급협회 회원의 복지증진을 위해 시작되었으며 KEMA(케마) 복

 

지회와 전국회원 및 가족에게 치과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며,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 한국구명구급협회와 이수스마트치과의원의 특별한 업무제휴  © 오경수기자

 

업무 협약을 체결한 한국구명구급협회는 전국의 약 26만여 명의 회원이 있으며, 1995년 범국민 심폐소생술 보급을 목적으로 설립된 보건복지부 산하 CPR 전문교육기관으로 행정안전부 어린이안전 지정 전문교육기관이기도 하다.

 

이수스마트치과의원 김태수 대표원장은 업무 협약을 계기로 구명구급협회 회원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최선의 진료와 신뢰할 수 있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한국구명구급협회와 이수스마트치과의원의 특별한 업무제휴  © 오경수기자

 

한국구명구급협회 석기영 회장은 복지회와 회원들에게 특별한 의료혜택을 주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석기영 회장을 비롯하여 손용화 배우 겸 영화감독, 윤영미 부회장, 함승우 원장, 김정환 부천시지회장이 참석하였다.

 

오경수 기자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