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안양시
[안양시] 안양시,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기사입력: 2021/09/14 [13:53]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양시(창조산업진흥원)은 지난 8월 창업진흥원(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신규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오는 10월 8일까지 신규 입주할 기업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우수한 역량과 참신한 아이디어 및 전문경력을 보유한 기술창업을 목적으로 한 만 40세 이상, (예비)창업자 및 사업 개시 3년 미만 기업이다.

 

선발기준은 창업자의 전문성 및 창업의지, 사업 아이템의 차별성, 계획의 구체성 및 적정성, 제품의 시장성 및 기술구현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선발하며, 입주 시기는 2021년 10월중 이다.

 

최종 선정시 안양창업지원센터 9층에 위치한 센터에 무료로 입주하게 되며, 창업전용 입주공간, 휴게실, 회의실을 포함한 사무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세무∙회계∙법률 등 전문가 멘토링, 맞춤형 창업교육, 사업화 지원 등 창업기업에게 필요한 각종 사업을 지원받게 된다.

 

최대호 시장은 “중장년층의 노하우가 실린 기술창업을 적극 지원해 제2의 인생 설계가 성공창업으로 이루어지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

 

접수 방법 등 세부내용은 진흥원 홈페이지(www.aca.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청년창업지원부(031-8045-6752)로 문의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