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창녕군
[창녕군] 새마을운동창녕군지회, 한가위 사랑의 쌀・성품 전달로 행복한 동행 실천
기사입력: 2021/09/15 [15:25]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지난 14일 창녕군청 현관에서 한가위 사랑의 쌀·성품 전달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창녕군

 

새마을운동창녕군지회(회장 손성호)는 지난 14일 창녕군청 현관에서 한정우 창녕군수를 비롯한 새마을지도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가위 사랑의 쌀·성품 전달식을 가졌다.

 

새마을운동창녕군지회는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쌀과 성품을 전달해 예전처럼 따뜻하고 인정이 넘치는 훈훈한 추석 명절 분위기를 조성했다.

 

물품은 추석 명절에 맞춰 독거노인 및 어려운 가정에 전달하기 위해 지난 1일부터 14개 읍・면 새마을운동단체에서 정성껏 모은 것으로, 쌀 1500㎏(375만원 상당), 라면 260박스(780만원 상당), 그 외 생활용품 등이 있다.

 

손성호 회장은 “추석명절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쌀과 성품을 마련했으며, 물품을 받는 이웃들이 즐거운 명절을 보내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정우 군수는 “코로나19 총력 대응을 위해 추석 명절 마음만 고향 방문하기 캠페인 추진과 함께 어려운 군민 위문 분위기 조성에 노력하고 있다”며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돕기에 앞장서는 새마을운동창녕군지회에 감사드리며, 물품을 전달 받은 이웃들이 풍요로운 추석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