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가평군
[가평군] 가평군 도서관 책 잔치 『온꿈누리』 행사 운영
기사입력: 2021/09/16 [17:12]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평군 평생교육사업소(소장 남경호)에서 장기간의 거리두기로 몸과 마음이 지친 군민들을 위해 자라섬 꽃정원 개방과 함께 다채롭고 재미있는 볼거리가 가득한 온라인 책 잔치 「온꿈누리」 행사를 9월 24일부터 10월 2일까지 8일간 운영한다.

 

가평군 도서관에서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서 북 토크, 공연, 강연, 전시, 북 콘서트 등 비대면으로 참여 가능한 다양한 유튜브 영상을 준비하였다.

 

「지역작가 북토크」, 「모국어로 듣는 세계 이야기」, 「마을에서 찾은 가평의 옛 이야기」, 「박해경의 동화세상」, 「청소년 고전 읽기: 앵무새 죽이기」, 「청춘, 논어에서 답을 찾다」, 「청춘 마이크」, 「온라인 북아트 전시회」, 「블랙라이트 인형극: 미운 아기 오리」, 「완전한 행복: 정유정 작가 북 콘서트」를 시청 할 수 있으며 개인 SNS, 가평군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서 누구든지 참여가능한 도서관 빙고 이벤트, 온꿈누리 4행시 짓기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참여자에게 선착순으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2021년 온꿈누리의 주제는 “연결”이다. 코로나19로 일상이 되어버린 고립과 단절을 극복하고 나와 가족, 사회를 연결하고 아우르는 곳인 도서관에서는 여러 지역 교육기관들과 연계하여 행사를 기획하였다.

 

평생교육사업소장은 “온꿈누리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의 마음에 위로가 되기를 바라며 이번 행사에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여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많은 문화혜택을 누렸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