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예천군
[예천군] 예천군, 제46회 예천군민아카데미 참여자 모집
- 내달 6일까지 100명 선착순 모집 10월 8일 ‘아이의 사회성, 부모의 말이 결정한다’ 주제로 강연
기사입력: 2021/09/17 [09:25]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예천군(군수 김학동)은 10월 8일 오후 7시 경북여성가족플라자 동행관에서 임영주 대표를 초빙해 ‘아이의 사회성, 부모의 말이 결정한다’를 주제로 예천군민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임영주 대표는 현재 부모교육 전문기관 임영주부모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세바시)’, EBS ‘부모’, KBS ‘꾸러기식사교실’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강연은 물론 「엄마가 알려주는 아이의 말 공부」, 「나는 왜 내 아이와 말할 때 화가 날까」 외여러 저서를 집필하는 등 부모교육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이번 아카데미는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의 육아고민을 덜어주고 자녀교육에 대한 방향을 제시하고자 마련됐으며 아이의 사회성은 좋은부모와 가정에서 키워진다는 관점으로 부모의 역할과 아이와 소통법 등을 강연할 예정이다.

 

강연은 예천군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선착순으로 100명까지 모집한다. 참여 신청은 10월 6일까지 예천군 통합교육 홈페이지(edu.ycg.kr)에서 온라인 신청 또는 예천군 행정지원실 교육지원팀(☎054-650-6199)에 전화 신청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정재, 글로벌 사로잡았다…전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