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양주시
[양주시] 양주시, 2021 평생학습 성과공유회 개최…‘일상마중 36.5˚C’
기사입력: 2021/09/27 [11:19]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주시(시장 이성호)는 오는 10월 4일부터 28일까지 ‘일상마중 36.5˚C‘를 주제로 올 한 해 평생학습 사업의 우수사례와 운영 성과를 공유하는 ‘2021 평생학습 성과공유회를 개최한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2021년 평생학습관 프로그램을 비롯한 신중년 교육 프로그램, 양주학 교양강의 등 1년간 진행된 양주시 평생교육 과정에 참여한 시민들의 학습결과물을 함께 나누고 배움으로 성장하는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전시, 강의, 체험프로그램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성인문해(초등학력 인정반 보담학교) 시화전’과 ‘평생학습관 수강생 작품전’은 양주시청 1층 로비에서, ‘평생학습동아리 성과전시’는 옥정호수도서관에서 열리며 ‘골프 입문 특강’, ‘아빠와 함께하는 원예놀이’ 등 강의와 체험 프로그램은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강의와 체험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오는 29일부터 양주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lll.yangju.go.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일상마중 36.5˚C’라는 성과공유회의 주제처럼 코로나19 위기상황을 극복하고 시민들이 일상을 되찾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시민이 평생학습으로 성장하고 배움으로 하나가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