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광양시
[광양시] 광양용강도서관, 하반기 영어 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10월 12일부터 8주간 연령별 4개 과정 운영 -
기사입력: 2021/09/28 [15:19]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양용강도서관이 유아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반기 영어 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할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영어 원서 읽기와 다양한 놀이를 통해 즐거운 언어 경험과 자신의표현을 익히는 과정으로 구성됐다.

 

용강도서관은 상반기에 운영한 영어 교육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반영해 다양한 주제와 단계별 학습이 이뤄지도록 연령별로 세분화해 맞춤형 교육을 준비했다.

 

교육프로그램은 10월 12일~12월 2일(8주간) 유아 대상 1개 과정과 초등학생 대상 3개 프로그램 등 4개 강좌를 1기와 2기로 나눠 운영할 계획이다.

 

과정별로 살펴보면 ▲유아(6~7세)는 노래와 율동을 통해 쉽게 배울 수 있는 움직이는 영어 동화 ‘Go Go Sing’ ▲초등 1~2학년은 동화구연을 중심으로 듣기·말하기 중점학습의 ‘Story English’ ▲초등 3~4학년은 영어 만화책 읽기로 흥미를 지속하는 ‘Fun Fun English’ ▲초등 5~6학년은 애니메이션 속 표현과 대화를 통해 회화 능력 향상을 위한 ‘Animation English’로 구성했다.

 

프로그램은 원어민 강사가 직접 진행하며,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세부지침에 따라 대면은 수용인원 50% 이내로 제한하고, 단계 격상 시 프로그램 운영을 비대면 온라인 줌(ZOOM)으로 전환해 운영할 예정이다.

 

수강 신청은 9월 29일 오전 10시부터 광양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며, 강연 일정과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gwangyang.go.kr)를 방문하거나 광양용강도서관(☎061-797-3857)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 마침내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