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동두천시
[동두천시] 동두천로컬드림봉사회, 소요동 홀몸어르신을 위한 명절 상차림 제공
기사입력: 2021/09/28 [17:51]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두천시 소요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추석 로컬드림봉사회가 소요동 홀몸어르신을 위한 따뜻한 상차림으로 어르신들의 외로운 마음을 위로하였다고 밝혔다.

 

어려울 때 힘이 되는 친구 「로컬드림봉사회」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끊임없는 관심을 기울이며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단체로, 이날은 명절에 가족을 만나지 못하는 홀몸어르신 10명을 모시고 전, 고기, 각종 나물 등 추석 음식을 차려 든든한 한끼를 대접해드렸다. 또한, 직접 모시지 못한 어르신 27가구에는 추석을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송편과 밑반찬을 직접 전달하여 외로운 마음을 달래드렸다.

 

이창민 회장은 “사회적거리두기로 더욱 외로움을 느끼실 어르신들을 위해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식사 자리를 마련했다. 하루 빨리 코로나에서 벗어나, 어르신들의 상처받은 마음을 위로 해드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기덕 소요동장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지역사회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로컬드림봉사회에서 솔선수범하여 취약계층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셔서 무척 큰 힘이 되고 있다. 동에서도 이웃들이 어려운 시기를 건강하게 잘 이겨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