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청송군
[청송군] 군민과 함께! 코로나 극복 해요! 청송군·해뜨는농장, 국화 나눔 마음백신 전달
기사입력: 2021/10/20 [11:30]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청송해뜨는농장(대표 조옥래·윤수경)과 함께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코로나19 독감 백신 접종 군민과 보건의료원 종사자 약750명을 대상으로 “반려식물, 가을 국화 무료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1회차로 지난 10월 15일 청송보건의료원에서 백신 접종 군민 350명을대상으로 실시했으며, 2차 행사는 오는 10월 2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300명을 대상으로 가을국화 나눔 행사를 가진다. 마지막 3회차는 11월에 청송군보건의료원 코로나 관련 종사자를 대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장기화로 지치고 우울한 마음을 반려식물을 가꾸며 스스로 위로와 위안을 받기를 바라는 취지로 청송군과 사회적 농업 영남·제주 거점농장인 ㈜청송해뜨는농장이 함께 준비했다.

 

사회적 농업이란 돌봄·교육·고용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다양한 농업활동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정신건강 증진과 지역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농촌공동체를 활성화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농업을 말한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우울감과 피로감을 느끼는 군민과 의료진에게 이번 가을국화 나눔 행사를 통해 다시금 활력을 얻고위로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마음이 뿌듯하다”며, “다가올 위드코로나 시대를 대비하여 군민 여러분들께서 한마음 한 뜻으로 철저한 방역과 예방태세를 잘 갖추어 주셨으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