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파주시
[파주시] 파주시,‘2021 파주포크페스티벌’온라인 개최
기사입력: 2021/10/20 [12:30]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파주시가 주최하고 파주도시관광공사에서 주관하는 ‘2021 파주포크페스티벌’이 10월 23일 오후 3시,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파주포크페스티벌은 당초 임진강 평화누리에서 대면공연으로 열릴 계획이었으나, 코로나19가 계속 되는 상황에서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가 유지되고 있어 비대면으로 전환했다. 온라인 생중계는 23일 오후 3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되며 유튜브 ‘2021파주포크페스티벌’ 채널에서 공연을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파주포크페스티벌은 ‘화합과 평화’라는 주제로 총 2부 나눠 진행된다. ▲1부 화합의 무대는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파주시립합창단, 닐하우스 밴드 등의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며 ▲2부 평화의 무대는 강산에, 신촌블루스, 육중완 밴드, 전원석&이규석 등 총 12팀이 참여해 옛 추억과 낭만을 되새길 수 있는 감동의 무대를 선사 할 예정이다.

 

공연은 별도의 예약절차 없이 누구나 ‘2021 파주포크페스티벌’ 유튜브 채널을 접속해 관람할 수 있다. 또한, 공연은 유튜브로 생중계뿐만 아니라, OBS(경인방송)를 통해 녹화방송분이 11월 중 2회 방영될 예정으로, 가을이 물들어가는 임진각에서 펼쳐지는 멋진 무대를 온 가족이 한 번 더 안방에서 즐길 수 있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시민들이 따뜻한 포크 음악을 들으며 지친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처음 온라인으로 시도하는 파주포크페스티벌인 만큼 많은 시민들의 참여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태희,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