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남양주시
[남양주시] 남양주시 철마기업인회, 동절기 대비 사랑의 김장 후원금 전달
기사입력: 2021/10/22 [16:29]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양주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상운)는 지난 21일 철마기업인회(회장 김창성)에서 동절기 대비 사랑의 김장 후원금 200만원을 진접읍 새마을부녀회(회장 황희옥)를 통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철마기업인회는 매년 진접읍 새마을남녀지도자회의 김장담그기를 위한 후원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진접읍 관내 취약가구 아동·청소년을 위한 스마트 공부방 조성 및 지역 장학금 지원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철마기업인회 김창성 회장은 “진접읍 내 생활이 어려운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후원금을 준비했으며, 사랑으로 만든 김치를 통해 늘 건강하시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진접읍 새마을부녀회 황희옥 회장은 “매년 김장담그기 행사를 지원해 주시는 철마기업인회의 따뜻한 마음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정성을 다해 준비하겠다.”라고 답했다.

 

이상운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김장 후원금 이외에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항상 먼저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온 철마기업인회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기부된 후원금은 매년 진접읍 새마을남녀지도자회에서 주관하고 지역의 사회단체가 같이 참여하는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에 쓰일 예정으로, 김장김치는 독거어르신 가정 등 관내 취약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