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충주시
[충주시] 충주시 안정훈 주무관, 11월 행복배달통 주인공 선정
- 세계무술공원을 충주시민의 품으로 되돌리고 건강한 도시환경 조성에 힘써 -
기사입력: 2021/12/01 [12:07]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충주시 안정훈 주무관, 11월 행복배달통 주인공 선정     ©충주시

 

충주시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박정식)은 ‘칭찬하면 행복배달통(通)이 간다’ 11월 주인공으로 안정훈 주무관(행정 7급, 40세)을 선정하고 칭찬 배달통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시청 관광과에서 민간사업 투자유치를 담당하고 있는 안 주무관은 현재 세계무술공원을 충주시민의 품으로 되돌리고 관광자원 개발을 통해 건강한 도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불철주야 현장을 뛰고 있다.

 

22만 충주시민은 세계무술공원이 어떻게 변화할지 지켜보고 있으며, 이러한 기대감을 알기에 안 주무관은 뚝심으로 추진하고 있다.

 

무심한 듯 덤덤하게 업무를 추진하는 모습은 선·후배 동료들로부터 ‘츤데레 남자’ 로 불리고 있다.

 

‘츤데레’란 차갑고 퉁명스러운 모습과 따뜻하고 부드러운 모습이 함께 공존하는 사람을 나타내는 의미로 주로 쓰인다.

 

믿음직한 ‘츤데레’ 어느 누군가에게는 길잡이, 어느 곳에서는 버팀목 그러나 내면은 누구보다 따뜻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푸는 직원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날 노사대표는 “어려운 여건에도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주고 계신 노고에 격려의 마음을 전하고, 지친 날들도 많겠지만 긴 터널의 암흑을 지나면 밝은 빛을 볼 수 있듯이 언젠가는 큰 강을 만든 발원지처럼 되어 있을 것”이라며 용기를 복 돋아 주고 힘찬 응원을 보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윤소이, 9등신 비주얼+남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