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평화종합사회복지관 2021년 자원봉사자 후원자 감사의 밤 "한그루데이" 실시
기사입력: 2021/12/08 [18:59]  최종편집: ⓒ 보도뉴스
평화종합사회복지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희망친구 기아대책에서 운영하는 평화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서승학)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한 해동안 평화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해 주신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를 위한 감사의 밤 행사인 “한그루데이”를 12월 8일에 진행하였다.

 

“한그루데이”에서 그루는 나무줄기의 아랫부분, 밑동을 칭하는 말로, 한그루는 평화종합사회복지관의 뿌리이며 밑바탕이 되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를 지칭하는 말이다.

 

 코로나19의 확산세로 인해 우수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5명을 초청하여 관 내에서 12월 8일 시상식을 진행하고, 오는 12월 15일에는 시상식 및 관련 내용을 평화종합사회복지관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하여 오프라인 행사와 온라인 행사를 병행하여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한다. 

 

 한그루데이 시상식은 평화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의 인사말과 오승록 노원구청장 외 3명의 내빈의 축하 인사를 시작으로 우수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6명이 시상하였다.

 

 평화종합사회복지관 서승학 관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러한 상황속에서도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해주신 많은 자원봉사자, 후원자가 있어 따듯한 한해가 되었다. 올 한 해 나눠주신 마음에 감사하며, 내년에도 평화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해주시길 바란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지역주민과 동고동락(同苦同樂)하며 섬김과 소통을 통한 행복한 나눔공동체를 꿈꾸는 평화종합사회복지관입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