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세련된 도시 여성들의 모임장소는 압구정맛집?
입맛 까다로운 여성들이 즐겨 찾는 맛집, 압구정맛집 프리미엄 씨푸드뷔페 ‘압구정에비슈라’
기사입력: 2012/07/11 [15:59]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병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격, 품질, 서비스, 위생상태, 넓고 쾌적한 실내환경을 비롯해 심지어 교통 편의성까지 갖춘 진짜 맛집은 어디에 있을까?
 
진짜 맛집을 알고 싶다면 여성고객들과 미식가들이 즐겨 찾는 곳을 주목해야 한다. 대표적인 곳으로는 압구정맛집 프리미엄 씨푸드뷔페 ‘압구정에비슈라’를 꼽을 수 있다. 참고로 ‘압구정에비슈라’는 각종 언론을 통해 여러 차례 소개된 적이 있는 유명한 맛집이다.                                                     

                                   
미식가와 여성들이 즐겨 찾는 프리미엄 씨푸드뷔페 ‘압구정에비슈라’의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고, 까다롭게 고른 최상급 식재료만으로 음식을 조리해 많은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강남맛집 ‘압구정에비슈라’는 까다로운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끊임 없는 노력을 통해 품질개선에 힘을 쏟고 있으며, 더불어 보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식재료를 사용하면서 고객들의 건강까지 생각하고 있다.
 
특히 부담 없는 가격에 신선함이 살아 있는 다양한 해산물은 기본이고, 한식을 비롯해 양식, 중식, 일식요리 등 250여 가지 이상의 메뉴와 제과명장이 직접 만든 홈메이드 스타일의 후식까지 모든 요리의 품질은 높은 고객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지하철 3호선 압구정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강남 한 복판에 위치한 만큼 맛은 물론 세련된 분위기로도 유명한 압구정맛집 ‘압구정에비슈라’는 현재 저녁 시간뿐 아니라 브런치 시간에도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따라서 압구정맛집 프리미엄 씨푸드뷔페  ‘압구정에비슈라’ 방문 전에는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예약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ebishura.co.kr)를 이용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