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편백나무 제품 판매, 유망 창업아이템으로 뜬다?
편백나무 제품 유통제조업체 ‘편백마켓’, 대리점 창업 및 무점포창업 확실히 지원
기사입력: 2012/08/07 [15:53]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병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건강을 인생의 최우선 가치로 두는 경향이 강해지면서, 친환경적인 제품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최근 판매되는 인기 제품들을 살펴보면, 모두 건강과 관련된 제품들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분위기와 함께 최근 편백나무로 만들어진 제품들이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편백나무 제품들이 각광을 받는 이유는 바로 피톤치드 효과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피톤치드(Phytoncide)란 식물을 의미하는 피톤(Phyton)과 살균력을 의하는 치드(Cide)가 합성된 말로, 식물이 발산해 삼림욕 효과를 볼 수 있는 천연물질을 말한다. 피톤치드가 건강에 좋다는 것은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이처럼 편백나무 제품의 인기에 따라 창업시장에도 편백나무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창업아이템이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편백나무 제품 유통제조업체 ‘편백마켓’을 들 수 있다.
 
‘편백마켓’ 관계자는 “많은 검증을 통해 그 품질을 인정받은 다양한 편백나무 제품들을 확보하고 있어 충분한 판매수익을 기대해 볼 수 있으며, 실제로 마트 및 백화점 내 샵입샵 형태로 30여 개의 매장이 오픈되어 있는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이다”고 전했다.
 

이어서 “자체 공장생산 및 제조사와 직접 계약을 맺어 중간 유통과정 없이 바로 판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대리점 창업을 했을 경우 투자대비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대리점 창업 시 가맹비와 교육비 등이 없을 뿐만 아니라 수수료 매장을 통해 최저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편백마켓’의 경우 품질 좋은 편백나무로 만든 편백애 향균베게를 비롯해 항균베개피, 편백애 베개칩, 편백나무 항균 메트, 편백나무 탈취제, 편백나무 입욕제 등 다양한 편백나무 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최신 소비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상품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즉, 대리점 창업을 했을 경우 지속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하다.
 
현재 ‘편백마켓’에서는 독립가구점이나 일반 매장에서 편백나무 제품 코너를 마련해 판매하는 무점포창업도 지원하고 있다. 무점포창업 가맹점주의 경우 지속적으로 편백나무 제품을 공급해주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인 수익구조를 형성할 수 있다.
 
편백나무 제품 유통제조업체 ‘편백마켓’ 대리점 창업 및 무점포창업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고 싶다면 홈페이지(www.lovenamu.com)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