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12 하반기 창업시장, 특화된 고깃집창업 브랜드가 뜬다
고기&해산물구이집 ‘어부와백정’ 등 메뉴경쟁력과 본사의 지원이 돋보이는 프랜차이즈 인기
기사입력: 2012/08/13 [15:21]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병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치열했던 2012 상반기 창업시장을 바탕으로 하반기 창업시장을 예측해본다면, 여전히 고깃집창업 쪽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고객몰이를 할 수 있는 특화된 경쟁력을 갖춘 프랜차이즈 고기전문점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어서, 창업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따라서 고기집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이라면, 이렇게 특화된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에 주목하는 것이 좋다. 물론 프랜차이즈 창업의 장점을 제대로 살릴 수 있는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을 기대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라면 더할 나위 없다고 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고기&해산물구이집 ‘어부와백정’을 들 수 있는데,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할 수 있는 브랜드 컨셉트를 내세우고 잇는 것은 물론 체계적인 본사의 지원을 자랑하고 있다. 즉, 치열한 고깃집창업시장에서 성공창업의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어부와 백정’에서 가장 먼저 주목해야 할 것은 바로 복합메뉴구성이다. 맛있는 고깃집으로 유명한 ‘어부와백정’(www.eoback.com)은 품질이 확실히 보장된 신선한 고기메뉴와 함께 키조개, 왕새우, 오징어 등 해산물구이 메뉴를 더해 메뉴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이러한 특화된 메뉴구성으로 인해 보다 다양한 고객층을 형성할 수 있음은 물론, 까다로운 입맛을 가진 고객들까지 사로잡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기존의 고깃집보다 매출경쟁력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했다고 할 수 있다.
 
본사의 지원 역시 매우 체계적이다. 주방기기 리스제 도입을 통해 창업비용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는 것은 물론, 경험이 없는 초보창업자도 운영할 수 있는 간편한 조리시스템을 제공해 매장운영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신선한 식재료를 각 배송해주는 물류시스템 라인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오랜 경력을 자랑하는 전문 수퍼바이져를 통해 지속적으로 가맹점을 관리해주기 때문에 가맹점 창업 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어부와백정’ 관계자는 “어부와백정은 투자대비 높은 매출을 오릴 수 있는 창업아이템”이라고 하면서, “2012 하반기 고깃집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어부와백정을 반드시 주목해야 한다”고 전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