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임시완 주연 ‘트레이서’ , 이달의 소녀 희진·진솔 OST 참여!
기사입력: 2022/01/21 [10:00]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임시완 주연의 웨이브 오리지널 ‘트레이서’(각본: 김현정 | 감독: 이승영 | 제작: 웨스트월드스토리)의 네 번째 OST ‘Masquerade’가 21일(오늘) 오후 6시 발매된다.

 

‘트레이서’ OST Part.4 ‘Masquerade’는 활기찬 에너지와 사운드를 뽐내는 4세대 핵심 걸그룹 이달의 소녀 ‘희진’과 ‘진솔’이 가창에 참여하였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싱어송라이터 한예와 프로듀서 브라운코드, Jeff Kim, LIMNO 작가들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곡이다.

 

도입부에 클래식컬한 피아노 선율로 웅장한 느낌을 주는 이 곡은, 강렬한 드럼비트와 기타 사운드를 통해 곡의 카리스마를 더했으며, 앞으로 펼쳐질 황동주의 활약상과 시너지를 낼 예정이다.

 

이와 함께 ‘트레이서’는 예측불허 전개와 함께 거침없는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지난 14일 방송된 ‘트레이서’는 분당 최고 시청률이 무려 11.4%(닐슨코리아 집계 기준)까지 치솟았으며, 2주 연속 금토 드라마 1위 자리를 차지하는 등 2022년 새해 최고의 인기 드라마로 자리 잡았다.

 

매 에피소드 나쁜 돈에 얽힌 비리를 막힘없이 파헤치는 밀도 높고 스피디한 전개는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며 많은 시청자들의 입덕을 유발하고 있다.

 

임시완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불편한 상황에서도 기죽지 않고 뻔뻔하게 새로운 판을 짜는 황동주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대리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임시완, 고아성, 손현주, 박용우가 출연하는 웨이브 오리지널 ‘트레이서’는 웨이브에서 매주 금요일에 2회차씩 공개되며 MBC에서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도너츠뮤직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이영은, 새로운 느낌으로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