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안성시
[안성시] 안성시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가구 청소년의 안전한 등굣길 지원
기사입력: 2022/03/08 [16:50]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성시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인희)는 지난 7일, 농촌지역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정,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등 취약가구 청소년들의 안전한 등굣길을 지원하기 위한 교통비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은 양성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조영이앤씨 관계자, 학생 및 보호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향후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2명의 취약계층 가정 학생들에게 매월 5만원 상당의 교통비를 지원할 예정이며, 해당 사업은 지난해 ㈜조영이앤씨(대표 김선철)에서 기부한 성금으로 추진됐다.

 

전달식에 참여한 ㈜조영이앤씨 관계자는 “기부한 성금이 보람있게 쓰이는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 더 많은 이웃을 돕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인희 위원장은 “형편이 어려운 가정의 신학기 부담을 덜고 아이들의 안전하고 활기찬 학교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사업을 추진했다”고 말했다.

 

이걸필 양성면장은 “양성면에 거주하는 청소년들과 주민들이 행복한 양성을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가족외식 지원사업, 주거환경 개선사업, 영양삼계탕 나눔사업 등 다양한 특화사업들을 추진해나갈 예정이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의 ‘과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