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청솔종합사회복지관, 리쿠르팅 단합회 먹거리 나눔 행사 진행
무료경로식당 이용 어르신을 대상으로 행사 진행해.
기사입력: 2014/04/29 [11:39]  최종편집: ⓒ 보도뉴스
박효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리쿠르팅 봉사단의 모습.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에 위치한 청솔종사회복지관(관장 김월도)에서는 무료경로식당 운영을 통해 청솔마을 6단지 내 거주하는 60세 이상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주6회 균형 잡힌 식단제공으로 경제적 부담, 음식조리 등의 부담감을 감소시키데 기여하고 있다.


 


청솔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디쿠르팅 단합회’와 함께 경로식당을 이용하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먹거리 나눔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리쿠르팅 단합회에서 전액 후원하였으며, 약 300인분의 샌드위치를 제공하였다.


 


‘리쿠르팅 단합회’는 요리 및 요식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모임으로 지역사회에 정기적으로 먹거리 나눔 행사를 통한 재능기부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단체이다. 요식업에 종사하는 봉사단체이다보니 음식의 질과 맛이 일품이었으며, 무료경로식당 이용 어르신들 또한 식사 외에도 맛있는 간식거리를 나누어 주어 고맙다며 밝게 웃으시는 등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리쿠르팅 단합회’ 대표 김oo씨는 “봉사활동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어 기뻤으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직접 주방에서 조리하여 중식을 제공하고 싶다”고 말하였으며, 담당 사회복지사 역시 ‘경로식당에서 처음 실시한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평소와 다른 음식을 제공하고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게 되어 감사하고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하여 노력하고자 하며, 이번 행사를 위해 아낌없이 후원해주신 리쿠르팅 단합회에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전했다.


 


담당 사회복지사 : 장병국 사회복지사(031-714-6333)




▲     ©  어르신에게 대접 할 음식을 만드는 리쿠르팅 봉사단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청솔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놀면 뭐하니?’ 러블리즈, ‘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