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남양주시
[남양주시] 시립꿈이가득한어린이집, ‘시장놀이’ 수익금 또다시 전액 기부
기사입력: 2022/10/05 [11:58]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양주시 별내동에 소재한 시립꿈이가득한어린이집(원장 이미혜)은 어린이집 원아들과 부모, 교사들이 함께 참여한 ‘시장놀이’ 행사 수익금 524,000원을 지난달 29일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심우만)에 전달했다.

 

시립꿈이가득한어린이집은 지난 2017년(545,600원)과 2018년(402,000원)에도 ‘시장놀이’ 수익금을 기부한 것에 이어 올해 또 한 번 ‘시장놀이’ 수익금을 기부하며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이번 후원은 ‘시장놀이’를 통해 사회성과 경제관념을 익히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어릴 때부터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활동에 직접 참여하며 나눔의 기쁨을 일깨워 줄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있다.

 

시립꿈이가득한어린이집 이미혜 원장은 “오랜만에 진행된 ‘시장놀이’에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덕분에 성공적으로 행사가 마무리될 수 있었다.”라며 “큰 금액은 아니지만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는 “나눔의 일상화를 위해 노력하며 동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을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남양주시 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복지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의 ‘과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