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김천시
[김천시] ‘김천 나이트투어’ 성황리에 종료, 내년에 다시 만나요
- 2022년도 김천 나이트투어‘직지골 야행’총 11회 442명 참가 -
기사입력: 2022/10/18 [11:52]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효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천시(시장 김충섭)의 대표 야간관광상품인 2022 김천 나이트투어가 지난 10월 15일을 마지막으로 2022년 투어를 마무리했다.

 

김천나이트투어 ‘직지골 야행’은 김천의대표 투어상품으로써 지난 4월부터 시작하여 7개월간 11회에 걸쳐 총 442명이 참가하는 뜨거운열기를 보였다.

 

특히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 투어 회당 참가인원을 축소하는 등 규모가 줄었지만, 올해에는 위드 코로나 분위기 속 다양한 체험을 원하는 가족 단위 관광객이 많아 투어 예약이 시작되자마자 전 회차가 마감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15일 진행된 김천나이트투어는 눈 닿는 곳곳 울긋불긋 가을 단풍이 눈에 띄는 가운데농산물 수확체험으로 일정이 시작되었다. 이날은 특히 김천의 대표 특산물인 샤인머스켓 수확체험이 진행되어 참가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이밖에도 전통시장 장보기, 오삼이 한지등 만들기, 느린 우체통 엽서쓰기, 물레체험, 보물찾기 등 다채로운 일정으로 진행되었다.

 

참가자들은 “김천의 아름다운 경치도 물론이고 농산물 수확 체험,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좋은 기회였다”면서 “아름다운 사명대사공원 평화의 탑 야경아래 진행된 보물찾기 등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박노송 관광진흥과장은 “우리 김천이 가진 다양한관광자원이 많은만큼 이를 연계하여 김천의 낮과 밤의 매력을 모두 보여줄 수 있는관광상품을 개발하는 데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