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시
[서귀포시] 서귀포 하영올레, 게임과 함께하는 또 다른 즐거움!
기사입력: 2022/10/18 [15:10]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귀포시(시장 이종우)가 도심 속 올레길인 「하영올레」를 거닐며, 재미있게 미션을 해결하는 야외게임 콘텐츠 ‘불로초의 비밀’을 출시하여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감을 불어 넣고 있다.

 

하영올레 기반 아웃도어 게임인 ‘불로초의 비밀’은 하영올레 1코스 일부 구간(서귀포시청~새연교/6.3㎞)을 걸으면서 문제를 풀어나가는 일종의 야외 방 탈출 게임이다.

 

제주올레 공식앱인 ‘올레패스’앱을 무료로 다운받아 친구올레인 ‘하영올레 1코스’로 접속하면 누구나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단, 종이 리플릿 형태로 된 게임 키트를 미리 받아야 게임이 가능하며, 게임을 다 풀고 정답을 맞춘 분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받아갈 수 있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이번 아웃도어 미션 게임은 지난해 개장한 하영올레를 중심으로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한 것으로, 친환경 트렌드에 민감하면서 재미와 의미를 동시에 추구하는 MZ세대나 가족들이 함께 하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오는 23일 열리는 ‘하영올레 가을 걷기축제’에서 이번 야외 게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2022 서귀포의 가을, 하영올레 천고로다*(天高路多)’ 걷기축제 행사는 21일(금요일)까지 서귀포시관광협의회 홈페이지(jejusta.or.kr)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