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제주시
[제주시] 2023년 제주시어린이집연합회 정기총회 개최
기사입력: 2023/01/20 [16:14]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우진 제주시부시장은 1. 19.(목) 제주시 아스타호텔에서 개최된  2023년 제주시어린이집연합회 정기총회 및 신년하례회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회의는 제주시 어린이집연합회 대의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면서 개최됐다.

 

정기총회는 보육유공자에 대한 표창, 2022년도 감사보고 및 결산 보고, 2023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승인, 임원선출 순으로 진행됐다.

 

제주시 어린이집연합회는 보육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전문지식 등 어린이집 운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공유해 영유아 보육사업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구성됐다.

 

이날, 안우진 제주시부시장은 “현장의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묵묵히 소임을 다해주시는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새해에도 행정과 교육, 가정 모두가 우리 아이들을 길러내는 일에 한마음으로 협조해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2년도에 제주시어린이집연합회에서는 보육교직원 연수대회를 개최하여 아동학대 예방교육 및 교사 마인드 교육을 실시하였고, 보육교직원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보육교직원들의 문화활동 및 견문을 넓히고 사기를 진작할 수 있는 기회 마련에 노력하였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