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시
[서귀포시] 독보적인 음악성과 세련된 예술성을 갖춘 피아니스트 손열음
기사입력: 2023/01/25 [12:58]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귀포시(시장 이종우)는 2023 Colorful Piano 두 번째 시리즈 피아니스트 손열음과 바이올린 스베틀린 루세브 듀오 리사이틀을 2월 14일(화) 오후 7시 30분에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개최한다.

 

피아니스트 손열음은 세련된 예술성과 동시에 한계 없는 테크닉으로 넓은 레퍼토리를 소화하며 유럽, 미주, 아시아, 오스트레일리아주까지 전 대륙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연주자이다

 

2011년 제14회 차이콥스키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준우승 및 모차르트 협주곡 최고 연주상, 콩쿠르 위촉 작품 최고 연주상을 수상하였으며, 독보적인 음악성 및 남다른 통찰력과 지성을 바탕으로 한 해석으로 세계의 뜨거운 주목을 받으며 이 시대 새로운 예술가의 모형을 보여주고 있다.

 

서귀포에서 개최되는 본 공연에 손열음은 슈만·리스트: “헌정”, 리스트:“사랑의 꿈” 독주와 독보적인 기교가 돋보이는 바이올리니스트 비르투오조 스베틀린 루세브와 듀오로 코른골트: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네 개의 작품, 프랑크: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 가장조 M.8 등 연주를 선보인다.

 

문화소외계층* 대상으로 10% 이내 사전 신청받아 무료 초청하며, 일반 관람권은 서귀포시 E-티켓에서 선착순으로 예매 가능하다.

 

문화소외계층 무료관람 신청은 1월 30일(월) 오전 10시 ~ 오후 6시까지 전화(760-3368)로 선착순 접수 받는다.

 

일반 관람권 예매는 2월 1일(수) 오후 7시부터 서귀포시 E-티켓에서 선착순으로 예매 가능하며, 1층 2만5천원·2층 2만원 / 8세이상 관람 가능하다.

 

위와 관련된 자세한 공연관람 문의는 서귀포예술의전당 공연기획팀(760-3368)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놀면 뭐하니?’ 러블리즈, ‘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