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여수소방서, 의용소방대 기술경연 및 한마음 대축제 행사개최
기사입력: 2015/10/10 [10:42]  최종편집: ⓒ 보도뉴스
박형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형철


여수소방서(서장 최동철) 의용소방대 연합회는 지난 7일 오림동 소재 진남경기장에서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용소방대 기술경연 및 한마음 대축제행사를 성대하게 치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화재 및 재난예방을 위해 헌신과 노력을 기울여온 의용소방대원간의 소방기술체력 경연을 통해 재난현장에서의 전문능력을 높이고 화합과 단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순서는 개회식 의용소방대 기술경연대회 각 지역대별 만남의 시간 초청가수 공연 등 한마음 축제 시상&폐회식 순서로 진행됐다.

 

▲     © 박형철

 

이날 자리에는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는 의용소방대원들을 격려하고 축하해주기위해 주철현 여수시장, 박정채 시의장, 서정한 도의원을 비롯한 각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최동철 여수소방서장은 의용소방대원 모두가 혼연일체가 되어 점점 다양해지는 재난으로부터 지역 주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의용소방대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재난 없는 여수의 위상을 더욱 높이고 소방업무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진정한 봉사대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행사의 주인공이자 행사를 준비한 정준철, 김수순 여수소방서 남녀의용소방대 연합회장은 그동안 노력하며 준비한 이번행사가 모두가 하나 되는 즐거운 행사로 마무리 될 수 있어 뜻 깊고 행복하다앞으로도 지역안전을 지키며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의용소방대가 될 것을 다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