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15년 가을철 민·관 합동 등산문화 개선 및 산불예방 캠페인
기사입력: 2015/10/29 [10:48]  최종편집: ⓒ 보도뉴스
정보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두천시는 지난 28일(수) 소요산 관광 지원센터 앞에서 동두천시 오세창 시장을 중심으로 한 관계 공무원들과 유관기관, 숲사랑지도원(한솔산악회)과 합동으로 민·관 합동 산불방지 및 등산문화 개선 캠페인을 실시했다.  ©


동두천시는 지난 28() 소요산 관광 지원센터 앞에서 동두천시오세창 시장을 중심으로 한 관계 공무원들과 유관기관, 숲사랑지도원(한솔산악회)과 합동으로 민·관 합동 산불방지 및 등산문화 개선 캠페인을 실시했다.

 

 

소요산 각종 축제로 인한 산행인구의 유입으로등산객들이 산림보호의주역이라는 성숙한 등산문화의 정착과 확산의 필요성으로 인해 본 캠페인이 이뤄졌다. 이번 등산문화 개선 및 산불예방을 위한 캠페인은 공무원과 민간단체 합동으로흔적을 남기지 않아요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등산객들을 대상으로 인식제고에 힘썼다.

 

 

동두천시 관계자는이번 캠페인을 통해 등산객들이 더 이상 산림 훼손의 당사자가 아닌산림보호의 주역이라는 인식이 제고되어 성숙한 등산문화가 정착, 확산되길 기원한다.”, 산불예방에 대해서도대부분의 산불은 주의를 기울이면 충분히 예방이 가능하므로, 산을 좋아하고 자주 찾는 분들이 우리 산에 각별한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산불예방에 동참하여 주시길 바란다.”고 거듭 당부했다.

 

 

 

 

 

 

 

 

 

통일부 통일교육위원전남협의회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놀면 뭐하니?’ 러블리즈, ‘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