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안산시 사2동, 에너지절약마을만들기 성과보고대회 개최
활동성과 보고 및 비전 제시, 원탁회의를 거쳐 사2동 에너지절약마을 만들기 과제 도출
기사입력: 2015/11/24 [11:23]  최종편집: ⓒ 보도뉴스
조시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동장 문육식)은 사2동 에너지절약마을만들기 성과보고대회(주민원탁회의)를 오는 1130일 평생학습관 별관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성과보고대회에는 사2동 에너지절약마을만들기추진협의회, 아파트 대표, 관리소, 주민, 시곡초등학교 녹색학교 어머니회, 단체실무자 등 100여이 참여하여 진행될 계획이다.

 

2동은 2014년에 에너지절약마을만들기 추진협의체(회장 김대식) 구성과 비전 선포식을 시작으로 올 한해 에너지절약마을 벽화조성, 마을에너지 동아리 결성, 찾아가는 에너지 진단사 양성, 청소년에너지 서포터즈와 함께 매달 1일 저녁 9시부터 10분간 소등행사를 실시하여 평균 85%이상 소등률을 보이는 등 아파트 주민간 소통활동을 활발하게 벌여왔다.

 

이번 성과보고대회는 이러한 2015년 한 해 동안의 사2동 에너지절약마을 활동을 정리하고 사2동 에너지절약마을 만들기 활동성과 보고 및 비전을 제시하고 조별 원탁회의를 거쳐 사2동 에너지절약마을 만들기 과제를 도출하는 순으로 진행된다.

 

 

문육식 사2동장은 이번 성과보고대회를 통해 에너지절약이라는 목표를 제시하고 앞으로 에너지절약과 환경보호를 위해 어떻게 생활해야 할지에 대한 방향설정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크래시’ 이민기-곽선영-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