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남양주시
남양주시 도농동 ‘청년회’소외계층지원 식재료 후원 기탁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기사입력: 2015/12/21 [11:18]  최종편집: ⓒ 보도뉴스
권태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도농동 ‘청년회’소외계층지원 식재료 후원 기탁    ©


남양주시 도농동 청년회(회장 이건웅)에서는 지난 12월 18일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식재료(돼지등뼈) 200box(10kg/1box)를 도농동 희망복지넷과 남부희망케어센터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물품은 청년회에서 지난 1년간 조금씩 모은 회원들의 회비와 회원 홍창균씨의 후원으로 마련하였으며 관내 저소득가구 160세대, 관내 경로당, 희망나눔남부푸드마켓 등으로 나누어 전해졌다. 청년회 회원들과 도농동 희망복지넷 회원 30명은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직접 가정방문을 통해 식재료를 전달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한편, 도농동 청년회는 30여명의 젊은 청년들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한강시민공원 주차관리, 왕숙천 뚝방 환경정화, 취약계층 1:1 결연, 저소득 장애인 이동 보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역 내 크고 작은 행사에 솔선수범하여 주민들의 화합과 소통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를 준비한 이건웅 청년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주변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고, 이에 오철수 도농동장은 “청년회원들의 후원과 세심한 배려에 감사드리며, 다양한 복지자원발굴과 서비스 연계로 주민이 행복한 마을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처음부터 정려원이었던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