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고양시, 2016년도 여성발전기금 지원 사업 접수
기사입력: 2016/01/04 [10:09]  최종편집: ⓒ 보도뉴스
지영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시장 최성)는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2016년도 여성발전기금 지원 사업을 접수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 고양시 여성발전기금 공모사업 예산은 총 9천 2백만 원으로 신청대상은 공고일 현재 고양시에 소재하고 양성평등 참여 확대 및 양성평등 문화 확산, 양성평등 촉진과 여성 인권보호 및 복지 증진을 주된 목적으로 설립된 비영리법인(기관) 또는 비영리단체다. 단체별 1건에 한해 사업비의 90%까지 사업 규모와 성격에 따라 최대 1천만 원까지 지원한다.

 

지원 대상 사업은 양성평등 문화 확산 사업, 여성의 권익 증진 사업, 가족관계 증진 사업, 여성경제활동 촉진 사업, 결혼 및 저출산 극복을 위한 사업, 취약계층 여성의 역량강화 사업 및 여성의 안전성 강화 사업이다.

 

응모 방법은 고양시청 홈페이지(http://www.goyang.go.kr) ‘고시공고’란에서 제출서류를 내려 받아 작성해 고양시청 여성가족과( 031-8075-3343)로 등기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사업 선정은 오는 2월 성평등위원회에서 사업의 목적과 내용의 적합성, 참신성, 사업비 산정의 적정성 등을 심의해 선정한다.

 

시 관계자는 “올해는 기존의 반복적이고 유사한 사업에서 벗어나 여성발전기금 목적에 맞으면서 참신성과 효과성 있는 새로운 사업을 많이 발굴해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빈센조’ 김여진, 숨 막히는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