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삼척시
[삼척시] ‘홍지민과 함께하는 판타스틱쇼-시즌2’공연 개최
기사입력: 2023/08/23 [12:03]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효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삼척시는 ‘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9월 9일(토) 오후 5시 삼척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홍지민과 함께하는 판타스틱쇼-시즌2” 공연을 개최한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삼척시 문화예술센터와 ㈜산책컴퍼니가주관하는 이번 공연에는 뮤지컬배우 홍지민, 소프라노이가연, 버블 아티스트이선호, 풍선 아티스트임세준, 마술사 유원석, 공연팀 디스이즈잇, 환상의 서커스 팀, 퓨전 타악그룹 런 등이 참여한다.

 

공연은 뮤지컬 갈라쇼, 서커스, 버블쇼, 풍선아트쇼, 팝페라, 타악쇼, 마술쇼, 비보잉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되어 90여 분 동안 진행되며, 시민들에게 새로운문화 경험의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이며, 공연은 5세 이상부터 관람 가능하다. 관람권 예매는 8월 23일부터 9월 8일까지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가능하며, 전화예매(1588-7890) 또는 삼척문화예술회관 현장예매도 진행한다. 자세한 공연안내는 삼척문화예술센터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삼척문화예술센터(☎ 033-572-1331)로 문의하면 된다.

 

삼척시 관계자는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된 이번 공연에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