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고양시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 기업홍보관 신규 입점기업 모집
고양시기업홍보관, 중소기업 판로개척 역할 톡톡
기사입력: 2016/02/15 [09:27]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관 기업홍보관 신규 입점기업 모집    ©


고양시(시장 최성)는 킨텍스 제1전시장에 설치 운영하고 있는 ‘고양시기업홍보관’ 입점기업의 전시기한이 만료됨에 따라 24개 신규 입점 기업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고양시 관내 제조업으로 공장 등록이 되어 있고 정상 가동 중인 중소기업이다. 입점 관련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오는 26일까지 고양시 홈페이지(www.goyang.go.kr) ‘고시·공고란’을 참고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시는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위해 지난해 3월 10일 고양시기업홍보관을 개관해 운영하고 있으며 1년 단위로 관내 신규 기업을 모집해 입점시킨다.

 

기업홍보관에는 입점 기업의 제품들이 전시·홍보되고 있으며 방문객은 누구든지 홍보관에 설치된 키오스크(무인종합정보안내시스템)를 통해 제품 설명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기업의 전시 제품뿐만 아니라 포토갤러리가 설치되어 있어 방문객 누구나 무료로 자신의 사진을 촬영하고 이메일을 통해 현장에서 촬영된 사진을 즉시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시는 전시 제품에 대한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받아보는 등 홍보관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전문화된 교육을 거친 공공근로자를 배치할 계획이다.

 

한편, 고양시기업홍보관은 입점기업은 물론 기업홍보관을 찾는 방문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시 관계자는 “기업홍보관 입점 기업 중 ㈜스와컴의 경우 전국 700여개 문구 매장에 자사의 제품을 판매하게 되는 계기가 됐다”고 전하며 “특히 ㈜평화유통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입점과 고양시기업홍보관을 통해 약 24%의 기업 신장을 보였다”고 덧붙였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