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남양주시
남양주시, 제97회 동계체전 피겨 금메달 이시형 꿈을 향해 도전
기사입력: 2016/02/15 [10:58]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봉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양주시(시장 이석우)는 피겨 꿈나무인 이시형 선수가 국가대표로 선발 될 수 있도록 희망케어센터와 남양주 체육회 등 관련 단체들과 시민들의 후원과 응원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남양주시는 꿈을 잃고 방황하는 청소년이 많아지는 가운데 경제적으로 어렵지만 꿈을 향해 노력하고 나아가는 국가대표 상비군 이시형 선수가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희망케어센터가 중심이 되어 응원하고 후원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적극 모색하고 있다.

 

지난 2월12일 남양주시장실에서는 이시형선수와 어머니, 희망케어센터 및 남양주체육회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시형선수의 꿈을 응원하는 자리가 마련됐다.제97회 동계체전에서 금메달 수상을 축하하는 메달 수여 및 새로운 마음으로 운동하라는 뜻에서 희망케어센터에서 준비한 새 스케이트를 선물하였으며, 남양주시 체육회에서도 이시형선수가 선수생활하는데 지장이 없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약속해 든든한 후원자가 생기게 되었다.

 

이석우 시장은 이시형선수가 꿈을 향해 달려가는 모습이 청소년들에게 좋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칭찬한 뒤 꿈을 향해 지속적으로 노력하여 꼭 국가대표가 될 것을 응원하겠다고 말하자 이시형 선수도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많은 도움 주셔서 감사하다며, 꼭 국가대표가 되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국가대표 선수가 꿈인 이군에 대해 서부희망케어센터에서는 전용계좌를 개설하였으며, 다음희망해 및 네이버 해피빈에서도 모금활동이 진행되어 남양주시 공무원 및 시민이 참여하여 현재 500만원이 모금됐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 마침내
주간베스트 TOP10